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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 약관

본 약관은 주식회사 어시스트 솔루션즈(이하 “당사”)가 제공하는 서신 발송 서비스(이하 “본 서비스”)의 이용 조건을 정하는 것입니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이하 “사용자”)는 아래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1조 (적용)

본 약관은 사용자와 당사 간의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일체의 관계에 적용됩니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상의 용어는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당사」: 주식회사 어시스트 솔루션즈

「본 웹사이트」: 도메인명이 (https://mk-informazioni.kr)인, 당사가 운영하는 서신 발송 시스템의 웹사이트 (사유를 불문하고 당사 웹사이트의 도메인 또는 내용이 변경된 경우, 해당 변경 후의 웹사이트를 포함합니다.)

「사용자」: 당사가 신청자의 등록을 승인하여 서신 발송 시스템의 이용자가 된 자

「신청자」: 서신 발송 시스템 이용을 위해 등록을 희망하는 자

「등록」: 신청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본 약관 및 당사가 정하는 방법에 따라 서신 발송 시스템의 등록 정보를 입력하여 당사가 승인함으로써 신청이 승인된 상태

「등록 정보」: 서신 발송 시스템 이용에 있어 신청자가 당사에 제공하는 모든 정보

「개인정보」: 등록정보 중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다른 정보와 쉽게 대조할 수 있어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게 되는 것을 포함) 및 개인정보 보호법 제2조 제2항에 정한 개인식별기호

「인증정보」: 등록정보 중 성명, 이메일 주소 등 인증에 필요한 정보

「탈퇴」: 사용자가 임의로 본 약관 또는 당사가 정하는 방법에 따라 서신 발송 시스템의 제공을 받는 것을 종료하는 것

「제명」: 사용자가 본 약관 또는 당사가 정하는 방법에 따라 등록이 말소되는 것

제3조(이용등록)

등록 희망자가 당사가 정하는 방법에 따라 이용등록을 신청하고, 당사가 이를 승인·시스템 설정을 함으로써 이용등록이 완료되는 것으로 합니다.

 

당사는 이용등록 신청자에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이용등록 신청을 승인하지 않을 수 있으며, 그 사유에 대해서는 일체의 공개 의무를 지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이용등록 신청 시 허위 사항을 신고한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적이 있는 자로부터의 신청인 경우

미성년자, 성년후견인, 피보조인 또는 피보조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며, 법정대리인, 후견인, 보좌인 또는 보조인의 동의를 얻지 못한 경우

기타, 당사가 이용등록을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한 경우

사용자는 등록사항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해당 변경사항을 지체 없이 당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4조 (사용자 ID 및 비밀번호 관리)

사용자는 자신의 책임 하에 본 서비스의 사용자 ID 및 비밀번호를 적절히 관리하여야 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어떠한 경우에도

사용자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양도, 명의 변경 등을 해서는 안 됩니다.

 

제5조 (금지사항)

이용자는 본 서비스 이용 시 다음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법령 또는 선량한 풍속을 저해하는 행위

범죄 행위에 관련된 행위

당사, 본 서비스의 다른 이용자 또는 기타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당사, 본 서비스의 이용자, 기타 제3자의 지적 재산권, 초상권, 사생활 보호권 기타 권리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

기타 당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제6조(본 서비스 제공의 정지 등)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했다고 판단하는 경우,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제공을 정지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에 관한 컴퓨터 시스템의 유지 보수 점검 또는 업데이트를 수행하는 경우

지진, 낙뢰, 화재, 정전 또는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으로 인해 본 서비스 제공이 어려워진 경우

컴퓨터 또는 통신 회선 등이 사고로 인해 정지된 경우

기타, 당사가 본 서비스 제공이 어렵다고 판단한 경우

제7조 (이용약관의 변경과 통지)

당사는 필요하다고 판단한 경우, 법령에 따라 이용자의 동의를 필요로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사전에 이용자의 동의를 얻지 않고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 변경된 이용약관의 시행 시기 및 내용을 본 서비스 상에 표시하는 등 방법으로 공지하거나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8조 (개인정보 등의 취급)

회사는 본 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개인정보 보호법 제2조 제1항에 규정된 것을 말합니다. 이하 동일)를 본 서비스의 제공, 유지, 운영에 필요하고 상당한 범위 내에서 이용합니다.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동의를 얻은 경우 또는 본 약관에 별도로 규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제3자에게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개하지 않습니다.

법령에 따라 공개를 요구받은 경우 또는 법원, 경찰 등 공공기관으로부터 공개를 요구받은 등의 경우에는 회사는 사용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공개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이에 미리 동의하는 것으로 합니다.

회사는 회사와 비밀유지계약을 체결한 위탁처에 대해서는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성격을 고려하여 필요하고 상당한 경우에는 해당 위탁처에 대해 사용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공개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이에 미리 동의하는 것으로 합니다.

제9조 (비밀 유지)

본 약관에서 “비밀정보”란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당사 또는 이용자가 상대방으로부터 서면, 구두 또는 기록 매체 등을 통해 제공 또는 공개받았거나 알게 된 상대방의 기술, 영업, 업무, 재무 또는 조직에 관한 모든 정보를 말합니다. 다만,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것은 비밀정보에서 제외합니다.

 

상대방으로부터 제공되었을 때, 공개되었을 때 또는 알게 되었을 때 이미 일반적으로 공지되어 있었거나 이미 알고 있던 것

상대방으로부터 제공, 공개 또는 알게 된 후, 자신의 귀책사유 없이 공지가 된 것

제공 또는 공개 권한이 있는 제3자로부터 비밀유지 의무를 부과받지 않고 적법하게 취득한 것

비밀정보에 의하지 않고 단독으로 개발한 것

상대방이 비밀유지의 필요성이 없음을 서면으로 확인한 것

당사 및 사용자는 비밀정보를 본 서비스의 목적에만 이용하며, 별도로 본 약관에 정해진 바 없는 한 상대방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상대방의 비밀정보를 제공, 공개 또는 누설하지 않습니다.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당사 및 사용자는 법률, 법원 또는 정부 기관의 강제력을 수반하는 명령, 요구 또는 요청에 근거하여 비밀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재위탁)

회사는 회사의 책임 하에 본 서비스와 관련된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3자에게 위탁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위탁처에 대해 회사가 이용자에게 부담하는 것과 동등한 비밀유지 의무를 부담하도록 합니다. 또한 회사는 위탁처에 대해 이용자에게 공개할 의무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1조 (보증의 부인)

회사는 본 서비스가 사용자의 특정 목적에 적합하다는 점, 기대하는 기능·상품적 가치·정확성·유용성을 가졌다는 점, 사용자에 의한 본 서비스 이용이 사용자에게 적용되는 법령 또는 업계 단체의 내부 규칙 등에 부합한다는 점, 지속적으로 이용 가능하다는 점 및 결함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사의 본 서비스 제공 중단, 정지, 종료, 이용 불가 또는 변경, 사용자가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에 전송하거나 회사 서버에 저장한 정보의 삭제 또는 소실, 사용자의 등록 말소, 강제 탈퇴 조치, 기타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사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배상할 책임을 일체 지지 않습니다.

 

회사가 손해배상 책임을 지는 경우에도, 회사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사용자가 직접적이고 실제로 입은 손해를 상한으로 하여 손해배상 책임을 지며, 부수적 손해, 간접 손해, 특별 손해, 미래의 손해 및 이익 상실에 관한 손해에 대해서는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서비스 또는 당사 웹사이트와 관련하여, 이용자와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 사이에 발생한 거래, 연락, 분쟁 등에 대해서는 당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 (반사회적 세력의 배제)

이용자는 본 약관 동의 시 현재, 폭력단, 폭력단원, 폭력단 준구성원, 폭력단 관련 기업, 총회야, 사회운동 표방 고로·특수지능폭력집단·폭력단원이 된 지 5년이 경과하지 않은 자 등, 기타 이에 준하는 자(이하 “반사회적 세력 등”)에 해당하지 않으며, 다음 각 호의 관계에 해당하지 않음을 표명하고, 또한 장래에 걸쳐 해당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반사회적 세력 등에 의해 그 경영을 지배받는 관계

반사회적 세력 등이 그 경영에 실질적으로 관여하고 있는 관계

자신 또는 제3자의 부정한 이익을 도모하거나 제3자에게 손해를 가하는 등 반사회적 세력 등을 이용하고 있는 관계

반사회적 세력 등에 대해 자금 등을 제공하거나 편의를 제공하는 등의 관계

임원 등의 반사회적 세력 등과의 사회적으로 비난받아야 할 관계

사용자는 스스로 또는 제3자를 이용하여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도 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폭력적인 요구 행위

법적 책임을 초과한 부당한 요구 행위

거래와 관련하여 협박적인 언행을 하거나 폭력을 사용하는 행위

풍설을 유포하고, 기만 또는 위력을 사용하여 당사의 신용을 훼손하거나 당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기타 전 각 호에 준하는 행위

회사는 사용자가 위 2항의 어느 하나에 위반한 경우, 사전 통지 또는 최고 없이 해당 사용자에 대해 본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정지하거나 사용자로서의 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본 조의 규정에 따라 회사가 사용자와의 계약을 해지한 경우, 회사의 해지로 인해 사용자가 손해를 입었더라도 회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3조(면책사항)

회사는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사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사용자 간 또는 사용자와 제3자 간에 발생한 거래나 분쟁 등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계약 해지)

사용자는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언제든지 본 서비스 이용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후의 이용 형태에 대해서는 회사가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15조 (본 서비스 종료)

회사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본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거나 제공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본 서비스를 종료하는 경우에는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방법으로 사용자에게 사전에 통지합니다.

회사는 전항에 따라 본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거나 제공을 종료함으로써 사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 (준거법 및 재판 관할)

본 약관의 해석에 있어서는 일본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또한,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는 도쿄 지방 법원을 전속적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방침

서문

당사(주식회사 어시스트 솔루션즈)는 서신 사이트 시스템 서비스(이하 “본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개인정보 보호에 노력합니다.

본 개인정보 보호방침(이하 “본 방침”)은 본 서비스에서의 개인정보 처리에 대해 설명하는 것입니다.

 

개인정보 수집

당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본 서비스 이용에 따라 사용자로부터 직접 제공되는 정보(성명, 소속 회사, 이메일 주소)

  • 본 서비스 운영 중 자동으로 수집되는 정보(접속 로그, IP 주소)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

당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 본 서비스의 제공, 운영 및 개선

  • 사용자 지원 제공

  • 법률 및 규제 준수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당사는 다음의 경우를 제외하고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사용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

  • 법률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사람의 생명, 신체 또는 재산의 보호를 위해 필요하고 사용자의 동의를 얻기 어려운 경우

 

개인정보 관리

당사는 개인정보의 유출, 분실, 변조 및 부정 접근을 방지하기 위해 적절한 보안 조치를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의 열람·정정·삭제

사용자는 당사가 보유한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구가 있을 경우 당사는 신속히 대응합니다.

 

문의처

본 방침에 관한 문의는 아래 창구로 부탁드립니다.

  • Department in Charge: Assist Solutions Co., Ltd.

  • Phone number: 0120-660-470 [Weekdays 10:00 AM – 6:00 PM]

  • Email: info@asolutions.co.jp

 

방침 변경

당사는 본 방침을 수시로 검토하고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방침은 본 웹사이트에 게재한 시점부터 적용됩니다.